방년 21살. 트롯계에 당찬 신인이 등장했다.
오랫동안 갈고 닦은 민요, 실력 있는 보이스...
그리고.... 귀여운 외모와 화려한 끼를 겸비한 21세기형 트롯 스타!! 온희정!!
“ 저의 모든 끼로 여러분의 마음을 훔치고 싶어요 ”
1> 제 이름은 온희정입니다..
* 온희정은 ?
어렸을 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우면서 자란 온희정은 오랫동안 국악인 민요를 배우면서 우리 가락의 기초를 다져왔다. 국악예고를 거쳐 현재 중앙 대학교 국악과에서 서도 민요를 공부하고 있는 그녀는 2001년 전국 국악 경연 대회에서 민요부분 금상, 2002년 중앙대 국악대회에서 1등을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다. 이런 기본 실력을 바탕으로 한 그녀의 구성진 트롯은 듣는 이를 감동시키는 매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어렸을 적 아역 배우로 활동하면서 수사반장에도 출연을 하기도 했고, 지금도 각종 프로그램에서 연기를 병행하고 있을 정도로 여러 가지 끼를 겸비하고 있다. 그녀는 계속 연기력을 키워 노래와 연기를 병행하는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야무진 꿈을 꾸고 있다.
트롯계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그녀는 이번에 ‘귀여운 여자’라는 타이틀 곡을 준비하며 비장의 무기인 춤까지 겸비했다. 지금까지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세련된 춤과 트롯의 결합은 그녀가 우리에게 보여줄 새로운 트롯의 일부분이다. 앞으로 존경하는 이미자 선생님 만큼 오랫동안 사랑받는 가수가 되고 싶다는 그녀. 온희정. 그녀의 당찬 포부만큼 미래가 기대가 된다.
2> 제 노래를 소개합니다.
세련된 트롯! 트롯의 화려한 변신
트롯의 기본이 되는 가락.
하지만, 좀더 세련된 리듬.
그리고, 화려한 춤.
이 모든 것이 담겨있는 음악, 온희정의 첫 번째 앨범 “ 귀여운 여자 ”
“ 열심히 불러서 한국 가요계를 휩쓸겠습니다. ”
이번 앨범은 ?
작곡가 신재동과 작사가 이호섭이 참여한 온희정의 앨범은 전체적으로 기존의 트롯과는 조금 색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가미된 새로운 트롯을 선보이는 그녀의 앨범.
♬1 귀여운 여자 (이호섭 작사 / 신재동 작고)
기존의 트롯의 맛을 살리면서 그룹음악에서 사용했던 색소폰 솔로, 기타 솔로를 가미해 좀더 젊은 감각의 취향을 돋보이게 만든 곡이다. 21살의 어린 가수 온희정에게 어울리도록 발랄한 가사와 함께 간주부분에 선보이는 화려한 춤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트롯.
♬2 동백 아가씨 - new age 버전
(한산도 작사/ 백영호 작곡/ 윤효간,신재동 편곡)
온희정이 제일 존경하는 가수 트롯의 여왕 이미자가 불렀던 동백아가씨를 재해석해서 뉴 에이지 버전으로 편곡한 곡. 변형된 새로운 트롯뿐만 아니라 정통 트롯에서 선보이는 클래식한 그녀의 목소리는 제대로된 트롯의 맛을 살리고 있다. 여러 가지로 실력을 겸비한 그녀의 음악성을 느끼게 해준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