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클럽뮤직의 자존심"DJ BUDDY"의 새로운 리메이크 앨범이 나왔다.
각종 댄스 컴필레이션의 프로듀서와 ,작곡가, 그리고 만사마(정만호)가 만든 그룹 DNA의 멤버, 현 클럽 DJ등 수많은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DJ BUDDY"의 특별한 여름 리메이크 앨범이 발매 되었다. 리메이크 앨범이지만 "DJ BUDDY" 의 특별한 영역인 리믹스도 배제하지 않았고 전곡을 직접 새롭게 편곡하여 원곡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음악으로 포장된 이번 앨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클럽 DJ의 음악성을 대중에게 점검 받고자 만든 앨범인듯하다.
2007년초 직접 프로듀싱한 DJ FREEDY MIX에서 선보인 일렉트로 뮤직은 당시엔 대중들에게 외면을 받았지만 그가 직접 작곡한 타이틀곡 YOU&ME등은 유럽4개국 음원 수출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낳았고 1년이란 시간이 지난 2008년 상반기 가요계의 트렌드는 단연 일렉트로 뮤직이 라고 할수있다.
이번 앨범역시 새로운 음악장르 수용에 대한 DJ BUDDY의 음악적 욕구를 가득 채운 앨범이다. 현재 유럽에서 Tecktonik 이후 열광하고 있는 장르인 Jump Style로 변화를 추구한 해변의 여인, 미국 젊은이들이 열광하는 Dirth South 와 Snap Dance로 편곡한 도시탈출,그리고 Tecktonik을 접목시킨 여름이야기등 대중에게 익숙한 곡들로 DJ BUDDY가 가진 음악적 장점을 최대한 표현한 앨범이다.
새로운 장르로 탄생된 이번 앨범이 대중들에게 DJ BUDDY가 추구하는 음악을 조금은 이해하는 새로운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