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raise me up 주님 나를 일으키시네”
사랑의교회 박희봉 찬양 목사 세 번째 앨범
이번 앨범은 고귀한 주님을 찬양하며, 찬양 한 구절마다 경배와 찬양의 목소리를 아름다운 선율로 담아냈다. 특히 한국 교회 공동예배를 위해 찬양과 경배, 부흥의 노래들을 담고 있으며, 찬양의 선율과 함께 조용히 우리를 지으신 주님을 잠잠히 묵상하는 시간을 갖도록 인도하고 있다.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친숙한 찬양을 새롭게 편곡하여, 때로는 강하고 힘 있게, 때로는 잠잠히 예수님을 묵상하듯 곡을 소화하고 있다.
“하나님 아버지와 예수님은 모든 노래의 근원이시며 영원히 노래할 이유와 목적이시다”
사랑의교회 워십 리더 박희봉 목사가 세 번째 앨범 「You raise me up(주님 나를 일으키시네)」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이번 앨범의 주인공은 오로지 고귀한 주님이시며, 찬양 한 구절마다 경배와 찬양의 목소리를 아름다운 선율로 담아냈다. 한국 교회 공동예배를 위해 찬양과 경배, 부흥의 노래들을 담고 있으며, 차분하고 침착한 가운데 우리를 지으신 주님을 잠잠히 묵상하는 신앙인의 삶이 잔잔하게 마음을 움직인다.
친숙한 워십송을 영감 넘치게 표현
특히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친숙한 찬양을 새롭게 편곡하여, 때로는 강하고 힘 있게 주님향한 마음을 고백하고, 때로는 잠잠히 예수님의 보혈로 생명의 문을 열어주신 예수님을 묵상하듯 곡을 소화하고 있다.
‘주님 날 일으키시네', ‘약한나로 강하게’ ‘주를 높이기 원합니다(나의 소망은)’ 등 워십 송 1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사랑의교회 헵시바와 부흥한국싱어즈에서 코러스를 맡아 잔잔함 가운데 마음을 움직이며 완성도를 높였고, 헵시바 밴드의 연주로 품격 있는 음악적 기교를 더하고 있다.
또 ‘You Raise Me Up(주님 날 일으키시네)’이란 곡이 다양하게 번역되어 불려지고 있는 가운데, 박희봉 목사의 ‘You Raise Me Up(주님 날 일으키시네)’는 한국 크리스천 정서에 가장 잘 맞게 번역되어 번역된 가사로도 원음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편 ‘예수 예수 오직 예수님뿐’이란 4번곡은 아이들의 목소소리와 감미로운 박희봉 목사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순수한 동심이 묻어나며, 마지막 곡으로 ‘날 구원하신 주 감사’라는 곡으로 마무리함으로서 음반을 내기까지 동행하여 주신 주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한국교회와 열방 가운데 기적, 치유, 부흥의 역사 일어나길
박희봉 목사는 이번 앨범을 ‘작은 소년의 오병이어’와 같은 음반이라고 소개하며, “이 음반의 노래들을 부를 때마다 성도 개인과 가정 및 한국교회와 모든 열방 가운데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놀라운 기적과 치유와 부흥의 역사가 나타나기를 바란다”고 앨범소개를 통해 전했다.
박희봉 목사는 남성듀오 ‘프렌즈’로 활동하며 1998년 ‘연주이야기’라는 앨범을 낸 이후, 첫 번째 솔로앨범으로 ‘보배(Treasure)’를 그가 직접 작곡한 곡을 포함하여 출시하였었다. 이후 사랑의교회 찬양리더로 사역하며 2001년도에 ‘Show Your Power(주의 능력 보이소서)'란 두 번째 앨범을 한국교회 공동예배를 위해 치유 기도 헌신 부흥의 노래들을 담아낸 바 있다. 개인 앨범으로는 세 번째, 사랑의교회 찬양 사역자로서는 두 번째 앨범이 출시된 이번 앨범은 박 목사의 부드럽고 잔잔한 음성을 통해 우리를 인도하시고, 또 우리를 일으키시는 주님을 만나기에 충분한 음반이다.
박희봉 목사 앨범 소개
프렌즈 「연주이야기」
‘프렌즈’라는 남성듀오로 활동하며 발매한 ‘연주이야기’는 얼룩지고 상처 난 우리를 닦아주시고 흐트러진 우리를 조율하시는 하나님과 그의 손짓을 찬양하는 음반이다. 1998년도에 출시된 이 앨범은 박희봉 목사가 직접 작곡한 부드러우면서도 리드미컬한 곡 ‘새계명’을 포함하여 12곡을 수록하고 있다.
박희봉 1집「보배(Treasure)」
박희봉 목사가 낸 첫 솔로 앨범으로 싱어송 라이터로 활동하며 그가 직접 곡을 쓴 ‘내가 주를 찬송하리’‘오 이스라엘아’ 등 12곡이 수록돼 있다. 2001년 발매한 그의 첫 독집앨범은 주님을 영접하고, 주님의 계획하심과 섭리 가운데 살아가는 신앙인의 삶을 노래로 담았다.
박희봉 2집「Show Your Power(주의 능력 보이소서)」
사랑의교회 워십 리더로 사역하며 발매한 첫 앨범이자 그의 두 번째 개인앨범이다. 한국 교회 공동예배를 위해 치유 기도 헌신 부흥의 노래들을 담아냈으며, ‘주의 강가로’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말씀 향하여’ 등의 워십송 12곡과 보너스 3곡을 포함해 15곡이 수록됐다. 음악적 기교보다는 절제된 찬양으로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이 앨범은 2005년 발매하였다. 부흥한국의 싱어들이 메인 코러스에 참여하고, 헵시바 밴드의 연주로 노래에 힘을 실어주고 있으며, 고요함과 강렬한 하나님의 임재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앨범이다.
뉴스 및 사진 제공 : 사랑의교회 사랑NEWS 「우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