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웅이아버지 코너로 인기몰이 중인 웅이네(이용진, 이진호, 양세찬)가 2008년 11월18일 신인 가수로서 심혈을 기울인 싱글 앨범 "ONLY ONE" 을 발표한다. 개그맨이 아닌 가수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이기 위해 만든 이번 앨범은, 잠시의 외도가 아닌 웅이네가 보여 주고 싶은 긴 여정의 첫 발을 내딛는 앨범이다. 기존의 코믹한 이미지를 배제하고 앞으로 음악인으로 활동을 도약하겠다는 의미의 메시지로 선보이는 이번 싱글 앨범 “ONLY ONE” 를 위해 웅이네는 그들이 기존에 갖고 있었던 끼와 열정, 모든 정렬과 에너지를 쏟아 부었다.
미디움 템포, 일렉트로닉 하우스, 미디움 댄스 세가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훌륭하게 조화시킨 이번 앨범 “ONLY ONE” 은 웅이네와 WAWA PRODUCE 팀이 이루어낸 편안하고 대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정감 있으면서, 뛰어난 작품성 있는 곡을 담아 완성도 높였다.
웅이네의 음악적 진면목을 선보일 수 있는 “ONLY ONE” 에 수록된 세가지 곡 !
TRACK 1. 난 너 하나면 돼
싱글앨범 "ONLY ONE" 에서 알 수 있듯이 타이틀곡인 “난 너 하나면 돼” 라는 곡은 양세찬의 귀엽고 사랑스런 랩과 이용진 이진호의 개성 있는 목소리로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곡으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연인들이 아웅다웅 다투며 사랑하는 모습을 연상케 하는 가사를 담고 있는 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연주와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멜로디의 곡이다.
TRACK 2. 한번만 더
일렉트로닉 하우스의 곡으로 강력한 비트와 한남자의 격한 감정을 표출하는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코러스의 대가 김현아씨의 피쳐링으로 곡의 감정을 고조 시켜 주고 있다.
TRACK 3. 끌려
미디움 댄스 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리듬감 있는 기타 STROKE 주법이 어울어져 사랑하는 여인에게 끌리는 감정을 잘 표현한 곡이다.
한편의 드라마 같은 예쁜 뮤직비디오 “난 너 하나면 돼” !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인 만큼 뮤직비디오도 모든 애정을 쏟아 촬영했다. NRG, 샤크라, SES, SM타운, 장윤정, Fly to the Sky, 뉴키스 등 수 많은 뮤직비디오 제작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밥필름에서 또 하나의 드라마 같은 작품을 만들었다. 고등학교에서 학생인 이용진, 이진호, 양세찬이 같은 반 여학생에게 동시에 사랑을 느껴 서로 각자가 깜찍한 모습으로 데쉬하지만, 결국 그 여자는 다른 남자친구 오인택 있었다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내용을 연기했다. 한편의 예쁜 그림 같은 “난 너 하나면 돼” 뮤직비디오는 영상과 내용면에서 대중들에게 충분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2008년 11월 18일!
개그맨으로서의 코믹한 이미지가 굳혀진 그들이 음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피나는 연습과 노력 끝에 자신들의 모든 에너지를 담아 진정한 음악인으로써 평가 받고 싶어 내보인 이번 싱글 앨범 “ONLY ONE” 을 기대해 볼만 하다. 이 겨울의 추운 바람들 뜷고 대중들의 마음을 감동시켜 줄 싱글 앨범 “ONLY ONE” 의 발매와 함께 웅이네는 각종 음악방송, 버라이어티, 라디오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