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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프랑스의 작곡가, 음악 비평가이바 교육자였던 "뒤카"는 문학과 역사를 중요시하는 집안의 피아니스트였던 어머니에게 피아노와 음악을 배웠다. 많은 사람들이 그의 [괴테의 발라드에 의한 교향적 스케르쪼]라는 부제가 붙은 교향시 『마법사의 제사』와 1907년 파리 오페라 코미크 극장에서 초연된 오페라 『아리안과 푸른 수염』만을 알고 있으며 오늘날 종종 연주되고 있다. 자신의 작품에 대해 누구보다도 엄격했던 그는 작품 수가 많지 않다. 그중 그가 존경하는 "드뷔시"를 기념하여 쓴 『아득히 들려오는 목신의 탄식』, 프랑스 음악의 기법을 우아하게 해석한 『라모의 주제에 의한 피아노 변주곡. 간주곡. 종곡』이 있다. 그의 절제된 표현속에 압축된 음악의 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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