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에 대한 따뜻함, 사람에 대한 그리움… 빠르게 가는 시대 느리게 사는 그들의 희로애락 스토리 가문의 영광 OST 공개!
가문의 족보를 지킨다는 독특한 소재와 빠른 전개로 시청률 상승의 급물살을 타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가문의 영광 OST가 전격 공개된다.
이번 가문의 영광 OST는 드라마 < 파리의 연인 >, < 연인 > < 왕과 나 > < 온에어 > 등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박세준 음악감독과 “스타맥스” 드라마 제작사 사장인 신병철 대표와 같이 손을잡고 프로듀서를 맡아 더욱 탄탄하고 안정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서인석, 나영희 등의 중년 연기자부터 윤정희 박시후 등 신세대 스타 연기자까지 저마다 다른 사연의 5색 사랑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는 SBS 드라마 ‘가문의 영광’ OST는 드라마의 감성을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너 하나면 돼’ 외에 주인공들의 애절한 사랑테마곡 ‘사랑해도 괜찮니’, 하단아(윤정희 분)를 사랑하게 된 이강석(박시후 분)의 슬픈 사랑테마곡 ‘아프지 말아요’, 젊은 혈기로 주인공 하단아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는 정현규(이현진 분)의 테마곡 ‘사랑바라기’ 등의 4곡의 노래와 잔잔하면서도 격정적인 연주곡 들로 채워져 있다.
특히 타이틀곡 ‘너 하나면 돼’는 너무 늦게서야 진정한 사랑을 알게되며 간절한 한가지를 애타게 원하고 있는 주인공들의 심리를 표현해내며 드라마의 전체적인 감성을 아우르고 있다. 4men의 리드보컬 신용재의 애절하면서도 깊은 목소리가 주인공들의 간절한 사랑을 함축하고 있는 듯 하다.
4men은 이번 앨범에서 카멜레온처럼 3곡의 노래를 저마다 다른 색깔로 소화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4men의 매력적인 보이스는 사랑테마곡 ‘사랑해도 괜찮니’에서도 잘 드러나는데 우수에 젖은 목소리가 이 겨울,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적시게 만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