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이 초대하는 12개의 문 ! MC몽, 조PD, 리쌍의 길, 크라운제이, 김진표, MC스나이퍼, 장근, 배치기, 버벌진트, 슈프림팀, MISS $ , I CON 2009년 이들이 전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힙합 프로젝트 앨범 [Blue Brand : 12 Doors]가 새 지평을 연다.
[Blue Brand : 12 Doors] 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힙합 가수들이 대거 참여해 ‘Blue Brand’(블루 브랜드) 라는 브랜드명을 내 걸고 12개 큐브 퍼즐의 비밀의 문을 연다는 깊은 의미를 부여 하고 있다.
특히, MC몽, 조PD, 리쌍의 길, 크라운제이. 김진표, MC스나이퍼 등 음악성이나 인지도 면에서는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랩퍼를 비롯해. 장근. 배치기. 버벌진트. 슈프림팀 등 실력파 랩퍼들이 합류함으로써, 2009년 가요계의 음반 활성화를 위한 대 규모 프로젝트 앨범이다.
첫 번째의 문 : 장근&JOY ‘마지막 거짓말’
Blue Brand 첫 번째 발표곡은 ‘전국민 러브송’ 과 케이윌의 ‘LOVE 119’ 피처링으로 활약을 펼쳤던 장근이와 신예 JOY(조이)가 그 포문을 연다.
장근 & JOY 의 ‘마지막 거짓말’ 은 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를 비참한 현실 때문에 떠나 보내며, 처음이자 마지막인 거짓말을 하면서까지 헤어질 수 밖에 없다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눈물을 삼키며, 독백 하듯 절제된 랩핑과 호소력 짙은 멜로디 송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마지막 거짓말’은 디지털 싱글로 선 공개 되며, 3월 말 ‘마지막 거짓말’을 포함한 총 13곡의 주옥 같은 곡들은 앨범으로 만날 수 있다.‘마지막 거짓말’을 시작으로 3월 말, Blue Brand의 베일이 벗겨질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