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성 2년여만에 첫번째 싱글을 발매한 Rabihem은 화려한 기타리프와 세련된 건반 사운드, 탄탄한 리듬을 바탕으로 많은 클럽 무대와 다양한 록 페스티벌에 함가해 팀의 연주력과 라이브 경험을 쌓고 틈틈히 작업을 통해 2006년 첫번째 싱글 'The choice'을 발매한다.
시대의 트랜드 보다는 자신들 만의 색깔을 고집하면서 대중들과의 호흡도 놓치지 않으려 한다. 다양한 형태의 스타일을 rock을 바탕으로 Rabihem스타일로 소화하고 있다. 담고 있는 내용 또한 한번쯤 생각해 볼만한 내용들로 채워져 있다. 좀더 셈세한 연주와 볼만한 라이브르 하고 싶다는 Rabihem의 2006년 'The choice'앨범 활동이 기대된다.
1.The choice
하프시코드의 인트로로 시작되는 이곡은 라비헴의 색깔을 가장 잘 나타내주는 곡이다. 빠른 리듬과 하려한 기타리프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으며 곡의 구성과 주제의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곡. 기타 건반의 배틀 형식의 솔로잉. 리듬의 변박 부분에서는 멤버들의 연주기량을 엿볼 수 있다.
2.Eternity
클래식 멜로디(헝가리무곡)를 최초 도입부에 적용해 만든 연주곡. 자칫 식상해 지기 쉬운 '멜로디 따라치기'의 형식이 아닌 자연스러운 주제의 변주로 전혀 다른 느낌의 연주곡을 만들어 냈다. 록음악이 갖는 특징을 그대로 드러내면서 아름다운 멜로디와 곡의 구성 또한 뛰어나다
3.Hold my hand
이 앨범에서 가장 팝적인 색깔이 나는 넘버. 피곤한 삷에 지친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고자 하는 내용이다.
4.Tell me the truth
멜로디컬한 기타 인트로로 시작하는 이곡은 4비트의 시원한 리듬과 묵직한 기타리프가 특징이다. 거짓과 위선이 만연한 현대 사회를 날카롭게 비방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