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과 제시카 알바가 만났을 때…
오는 11월 4일 가수 성시경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될 가수 성시경의 노래 '내겐 너무 아름다운 그녀'는 ㈜LG생활건강 이자녹스와 가수 성시경이 함께 손을 잡고 진행한 프로젝트성 디지털 싱글로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11월 4일 공개된다.
노래는 보사노바와 일렉트로니카를 접목시킨 음악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리듬에 감미로운 성시경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욱 트렌디하게 그려졌고, 곁들여진 풍부한 현악은 세련미를 더했다. 음악은 히트메이커 작곡가 방시혁이 작사 / 곡, 프로듀싱까지 1인 3역을 소화해낸 작품. 방시혁은 god, 비 등 최고의 가수들의 프로듀서이며, 최근 자신의 회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인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이번 디지털 싱글은 정식 발매와 동시에, 차세대 헐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가 모델로 활동중인 이자녹스 더블이펙트 CF에 삽입될 예정이며, 특별히 방송용 필름과 별도로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 조진모가 직접 촬영한 메이킹 필름을 따로 제작해 제시카 알바의 다양한 매력을 마치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멋진 영상에 담아 노래와 함께 일반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벤드빌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성시경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제시카 알바의 다양한 표정연기가 어우러져 노래의 느낌을 배가 시켰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자녹스 홈페이지(www.isaknox.co.kr)에서는 제시카 알바의 3분짜리 메이킹필름과 성시경의 노래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당첨자에게는 성시경의 [내겐 너무 아름다운 그녀] 컬러링과 벨소리로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