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ST(쉼)의 “새찬송가(Acoustic)” 앨범은 12곡에 새찬송가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존 찬송가에 추가된 새로운 곡 중 1년여의 시간동안 선곡한 12곡을 담아낸 앨범입니다. 이번 새찬송가 앨범의 가장 큰 특징은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의 편안하고 안정된 사운드가 중심을 이루는 어쿠스틱 앨범입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새찬송가를 보다 편안하게 접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는 “쉼2집”, “에스더”의 프로듀서를 맡은 쉼뮤직 대표 오성진씨가 맡았으며, “야곱의 축복”, “나로부터 시작되리”의 편곡자인 포유의 김용호씨가 음악감독을 맡았고,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인 함춘호, 임선호씨가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여 더욱 기대가 되는 앨범입니다.
늘 새로운 창작곡과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는 쉼의 새찬송가 앨범을 통하여 많은 성도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길 기대해 봅니다.
* 쉼 소개
THE REST(쉼)은 2005년 두 명의 워십리더를 중심으로 결성되었습니다. 2006년 “1집”, 2007년 “2집”, 2008년 “에스더 1집(Solo백진희)”등을 발표한 CCM팀입니다. THE REST(쉼)은 2007년 독립음반기획사인 쉼뮤직을 설립하였습니다. THE REST(쉼)은 울산 CBS에서 "쉼과 함께하는 음악세상“을 진행하였으며, 2007년부터 현재까지 영동 극동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목포?포항 극동방송에 코너를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THE REST(쉼)"은 "하나님께서 주시는 특별한 평안" 곧 하나님 안에서, 예배 안에서 누리는 참된
평안을 의미합니다. "THE REST(쉼)"이 노래하는 것은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과 오직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누릴 수 있는 삶과 행복. 그리고 참된 평안함 입니다.
시대가 하나님의 자녀로써의 정체성을 흔들고, 세상의 가치관들이 우리의 삶과 예배의 방향을 욕망과 쾌락으로 안내하지만, 언제나 하나님은 승리하셨고, 그 승리함을 인정하고, 고백하고 나아가는 신앙인의 삶은 늘 하나님의 품 안에 머뭅니다. 그 평안이 우리로 하여금 다시 하나님을 아버지로 고백하게 합니다. 오늘도 여전히 그분만의 특별한 쉼을 허락하신 그 사랑 앞에 찬양과 감격의 예배를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