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경쾌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
전진의 리패키지 앨범 'Together 4ever'
2008년 4월, 'WA'로 음악 팬들로 하여금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밝고 경쾌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 곡인 'Together 4ever' 로 마지막 여름을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돌아왔다.
신화멤버의 두터운 우정과시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는 전진의 리팩키지 앨범은 신화의 멤버인 에릭이 바쁜 스케줄인데도 불구하고, 지방 드라마 촬영이 잠깐 비는 시간을 이용, 전진을 위하여 발라드 곡인 '사랑한다는 그 말'의 랩 부분을 맡았다. M(이민우) 또한 "전진의 가사는 내가 직접 써야 한다." 라고 말 함으로써 타이틀곡인 'Together 4ever'를 작사하였다. 신화의 두터운 우정이 이번 전진의 리팩키지 앨범 작업에서 끈끈한 우정을 보였다.
전진의 첫 번째 매력 'Together 4ever'
이 곡은 밝고 경쾌한 쉬운 멜로디의 중독성 강한 디스코장르의 음악으로 대중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곡이다.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써 마지막 무더위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버릴 것이다.
전진의 두 번째 매력 '사랑한다는 그 말'
전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사랑한다는 그 말'는 전진의 '애절함과 슬픔'이 담긴 발라드 곡이다. 에릭이 직접 랩 부분을 맡아 서정적인 느낌이 한층 빛을 발하였다. 전진의 성숙해진 음악세계를 만날 수 있다.
전진의 세 번째 매력 '몸짱' 전진의 자켓 사진
전진의 자켓 사진 촬영을 위하여 강원도 정선을 찾았지만, 다음날 태풍 '갈매기'의 북상으로 인해 사진 촬영은 순조롭지 않았다. 하지만 악천우 속에서도 전진의 이번 리팩키지 앨범에 대한 열정은 대단하였고, 유명작가인 김중만 사진작가와 작업을 같이 하였다. 하지만 끊이질 않는 비로 인해, 다음날 김중만 사진작가 스튜디오에서 촬영 은 계속 되었다. 전진은 애절함과 슬픔, 열정과 카리스마가 담긴 눈빛으로 임했으며, 바람에 휘날리는 머리와 단추를 풀어 헤친 셔츠가 전진의 매력적인 몸매를 더욱더 부각 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