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e'이 들려주는 찬송 연주집 주님의 임재
앨범 전곡을 주님과의 친밀한 교제 가운데서 주님이 주신 감동과 은혜로 만들었습니다!
한 곡 한 곡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나타내길 기도하며 연주 하였습니다!
현대적 감각으로 새롭게 해석되는 찬송가
[주님의 임재]는 기독교 신자뿐만 아니라 비신자층까지 편하고 친근하게 들을 수 있는 곡들로 기존의 찬송가를 현대적 감각에 맞게 편곡한 이번 연주집은 클래식과 JAZZ 등 특정 장르의 구별 없이 빼어난 연주실력을 지니고 있는 J-One의 손길을 거쳐 총 10 Track으로 완성되었다.
뉴에이지 & JAZZ & 클래식을 아우르는 감성
새로운 감각으로 편곡된 찬송가들을 듣다보면 주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 찬미가 그윽하게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은, 기존 교회 음악의 느낌에서 벗어나 각 장르를 아우르는 감성으로 빚어낸 결과물에 따른 가장 큰 장점으로 볼 수 있다.
찬송가, 세상을 향해 날아가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찬송가를 꿈꿔오며 만든 [주님의 임재].
기존 신자들에게는 신선한 새로움을, 비신자들에게는 주님의 노래를 더욱 넓게, 더욱 멀리 퍼뜨릴 수 있는 매개체가 되고픈 바램으로 이번 앨범을 제작한 J-One. 이번 앨범을 통한 그의 바램이 하나님을 향한 작은 밑거름이 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J-One' 은 누구?
독실한 기독교 집안에서 자라난 J-One은 7살때부터 피아노를 시작하여 배재대 작곡과를 졸업, 99년 한국 어린이 부흥협회 음악감독을 거쳐 현재 The Faith 음악 감독 및 사역 활동을 통해 하나님의 일에 이바지하는 일꾼이다.
타이틀 곡 소개 - 아 하나님의 은혜로
이 앨범의 타이틀로 마치 한편의 영화 사운드 트랙을 듣는듯한 묘한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곡이다. 웅장하고 드넓은 광활한 대지 앞에 서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가운데 주님의 은혜를 드러낸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