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삶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기 원하는 네 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하은은 모두 한 교회를 섬기고 있으며 각자의 일을 가지고 있지만 저녁에 모여 찬양 연습과 함께 하나님과의 교제시간을 갖는데 게을리 하지 않으며 많은 사역 중에도 지교회에서의 주일 성수만은 지키려 노력하며 모든 멤버가 교회 안에서 여러 모습으로 하나님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룹의 이름처럼 하은은 "하나님의 은혜" 로 인해 변화된 삶과 기쁨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미디어의 2번째 만남] “하은 디지털싱글2집” 앨범소개 오랜 시간동안 기도로 준비해온 하은의 디지털싱글 두번째 앨범이 드디어 출시되었다. 국내 최고의 ccm 코러스팀 하은의 2번째 프리미엄 디지털싱글입니다. 타이틀의 제목 “손” 은 나를 위해 십자가에 달리신 두 손 , 나를 빚으시고 생명주신 두 손 , 나를 구원 하신 두 손. 예수님의 영원한 사랑의 증표 두 손, 예수님의 넓은 큰 사랑과 희생하신 사랑을 고백하는 찬양입니다.
대중가요 코러스와 국내 유명ccm 음반의 코러스로 음반에 참여하였으며, 극동방송 복음송 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한바 있는 실력있는 최고의 ccm 뮤지션인 하은 이 3장의 앨범에 이어 2008년에 선보인 이번 프리미엄 디지털싱글2집은 프리재즈풍의 선율과 부활절의 감동이 살아 있습니다. 타이틀곡 "손" 은 우리를 위한 십자가의 사랑을 잘 표현한 부활절찬양으로 주님의 사랑을 듬북 느낄 수 있는 곡 입니다.
ccm의 프리미엄 작곡가 전종혁 과 재즈리스트 강문수/장영규 작곡가의 참여로 더욱 세련된 감각의 음악성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번앨범을 통해서 하은 은 모든 사람들이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예수님의 귀한 사랑을 깨닫고, 모두 사랑을 노래로 나눌 수 있길 소망합니다.
2008년, 두 번째 디지탈싱글 앨범으로 귀한 사랑을 함께 나눌 하은의 사역을 기대해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