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2월 11일 남성 4인조 밴드 HAZE가 혜성처럼 우리 곁으로 왔다!! 강렬한 사운드 속에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내세워 섬세한 음악 리스너들의 귀청을 두드리는 밴드 HAZE!!
'안개, 뿌옇다, 흐리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HAZE는 어쩌면 댄스와 발라드의 틈바구니에 끼여 거친 숨을 몰아쉬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중음악을 표현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대중음악의 그늘에서 더 이상 갈곳이 없는 우리 리스너들에게 들리우는 한가지 희소식이 있었으니!! 바로 우리의 귀를 지켜주는 Fighter가 되어 나타난 밴드 HAZE!!
각종 대회의 상을 휩쓸며 언더그라운드에서 그들만의 매니아를 구축한 HAZE가 드디어 대한민국의 대중음악을 향해 랩코어(rapcore)라는 장르로 거침없는 도전장을 던졌다!!
속사포같은 랩핑과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사운드!! 그리고 그들만의 강점이라 할 수있는 정열적인 퍼포먼스 밴드 HAZE!! 험난하고 막연할 수도 있는 음악계를 오직 젊음! 그리고 열정! 하나만으로 헤쳐 나가겠다는 강한 네남자 HAZE!! 그들의 각오와 용기로 드디어 첫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이 세상에 나온다!!
밑바닥부터 시작해 언젠가는 한국 락음악의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밴드 HAZE!!
그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이제 진정한 Fighter가 되어 한국 음악계를 평정하기를 기원해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