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앨범은 그동안 7Day'S가 연주했던 곡들을 모아서 만든 1집 앨범입니다.
누구도 아닌 7Day'S 자신들의 삶 속에 함께한 하나님을 얘기하고 싶어서 만든 9곡의 노래와 자신들이 좋아하는 워십을 편곡한 곡이 들어 있으며 넌크리스챤들을 위한 CCM을 주제로 만든 곡들과 워십이 함께 담겨 있습니다.
* 곡소개
1.수취인 불명 - 하나님께로 "되돌아 온 편지" 라는 모티브로 만든 곡입니다.
자신들은 모르고 있지만 이 세상 사람 누구에게나 "양심" 이라는 하나님의 형상이 있으며 그 희미한 불빛이 하나님이라는 바다로 인도할 것이라는 얘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2.Start Again - 인생이라는 험난하고도 즐거운 길을 걸어 갈 때 하나님과 함께하면 언제나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어 만든 곡입니다.
"예수 안에서 다시 시작합시다!!"
3.기억의 바다 - 사람들의 기억 속에는 누구나 상처가 있습니다.
무의식(기억의 바다) 가운데 잠재되 있던 상처들이 불쑥불쑥 튀어 나와서는 사람들을 괴롭히죠. 그 상처를 만져 치유할 수 있는 분은 하나님 뿐이라는 것을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하늘나라에 있는 작은누나의 암투병 중에 만든 곡입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이 그저 "견뎌내야"하는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도우소서 도우소서"라고 하나님께 기도할 수 밖에 없는 때 말이죠.
4.산과 시내와 붉은 노을과 - 빈야드의 곡을 편곡해 우리의 마음과 함께 담았습니다.
5.사람의 아들 - 우리는 마치 예수를 "수퍼 히어로" 쯤으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항상 자신을 가르켜 "인자"(사람의 아들) 이라 칭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었지만 온전히 사람의 아들로 오신 것이죠. 그도 우리처럼 인생을 고민했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원대한 "꿈"을 간직하고 있었기에 그의 인생은 찬란했습니다. "수퍼히어로"로서의 예수가 아닌 "사람의 아들"로서의 예수를 말하고 싶었습니다.
6.Man of Soul - 하나님께로 가까이 가면 갈 수록 그의 깊이에 매료됩니다. 육체의 사람뿐만 아니라 "영혼으로서의 사람"을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7.Shout - 하나님을 만난다는 것은 정말이지 신나는 일입니다. 하나님을 알게 되면 누구나"예수는 나의 창조자" 세상에 외치고 싶을 것입니다. 하나님을 만났을 때의 기쁨을 담아 만든 곡입니다.
8.그 사랑 변치 않으리 - 하나님의 사랑의 언제나 변치 않으리라는 확신을 담았습니다.
9.나의 고백 - 영원히 하나님을 찬양하고 싶다는 7Day'S의 고백을 담아 만든 워십 곡입니다.
10.Open Your Eyes - 진정한 눈을 뜨면 어디에나 하나님이 숨결이 담겨 있습니다. 그 사랑의 온 우주에 가득찬 것입니다. 눈을 뜨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