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세대, N세대, I세대를 거부한다...
우리는 Jesus Generation 예수세대!!!
* JG(Jesus Generation)
하나, JG의 Vision
춤으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ccd팀으로 예수세대가 되고 싶어하는 청소년(JG TEEN)과 청년들로 구성되어 있다. 춤과 노래와 rap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기 위해 모인, 실력 있는 ccd 팀 JG는 댄스라는 무기를 통하여 중고등부와 청년부뿐 아니라 믿지않는 젊은이들에게 예수님을 전하는 도구로 사용되고픈 vision을 품고 있다.
둘, 어린이 사역
JG는 어린이 찬양팀 '노아'의 안무를 담당하고 있다. 특별히 노아 5집에 수록되어 있는 ‘야곱의 축복’같은 곡의 안무를 담당하여 특별히 ‘세상만들기’ ‘우리함께’의 작사, 작곡, 편곡 및 안무를 담당하였다. 때문에 어린이 강습회 및 어린이 전도협회등에 강사와 공연으로 함께 하였다.
셋, 청소년, 청년 사역
JG는 ccd 문화 및 청소년, 청년 크리스챤 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앨범 또한 그런 마음을 품고 예수의 언어와 예수의 춤으로 예수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만든 앨범이다. 그리고 보다 전문적으로, 보다 체계적으로 ccd를 배울 수 있도록 JG카페를 통하여 알려주고 있으며 하나님이 주신 춤을 통한 선교의 방향성을 제시하며 vision을 나누고 있다.
* JG의 음반
이번 앨범은 하나님을 Rap과 노래로 찬양하는 것외에 동영상과 배우기 동영상을 수록(2CD)하여 ccd 팀의 본질적인 모습에 다가가려 노력한 앨범이다. 그렇기 때문에 JG의 앨범을 귀로 듣고 노래하고 또한 동영상으로 찬양을 보고 느끼고 찬양을 따라함며 보다 적극적인 감동을 나눌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
특별히 타이틀곡 축복의 통로는 우리에게 너무 잘 알려진 이민섭형제의 ‘축복의 통로’를 기반으로 하여 Rap을 통한 깊이있는 축복의 모습을 제시하고 있으며 또한 춤으로 그 모습을 완성하고 있다.
‘십자가 십자가’는 찬송가를 편곡한 곡으로 우리죄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을 고백하는 곡이며 특별히 JG의 춤은 그 아픔과 감동을 잘 표현하고 있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은 노아가 노래를 불렀다. JG는 노아의 안무선생님으로 JG 선생님들의 음반에 귀여운 제자들이 참여하여 뜻깊은 정을 나누고 있다. 특별히 이번 JG 앨범에는 크리스마스 곡인 ‘고요한 밤 거룩한 밤’에서 노아의 노래뿐 아니라 노아의 댄스 동영상과 JG의 댄스 동영상이 함께 수록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JG의 안무가인 김민아 자매가 직접 설명하는 배우기 동영상이 수록되어 있어서 보다 쉽게 ‘주일하루’와 ‘랄랄라랄라’는 일상생활에서 겪는 얘기들을 솔직하게 표현하였고 그 안에서도 느끼는 크리스챤의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