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nt color="#FF0000"><B>본 상품은 CD가 아닌 판매용 포스터 입니다. 주문시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font></B>
SS501 S.T 01 NOW COME BACK!!!
SS501 S.T 01 NOW 라는 앨범 타이틀은 SS501의 ‘S'와 그들의 팬클럽 Triple S의 'T'의 약자로 SS501과 트리플에스가 이번 1집앨범을 통해 이제부터 영원히 하나됨을 의미하며, 총 14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신곡 13곡에 SS501이란 이름으로 첫 선을 보였던 시절의 타이틀 곡 “경고”까지 새로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타이틀곡 “Unlock” 은 다른 Boy Band들과의 차별화, SS501만의 특별함. 그리고, 멤버 5명의 Image와 color를 잘 표현해 줄 수 있는 섬세함과 부드러움 속의 강함, 강함 속의 부드러움 그리고 거칠지만 세밀한 절제된 느낌을 살리는 것에 Point를 맞췄다. 이곡의 작곡가는 SS501이 한국 대중음악의 하나의 Artist로서 한걸음,한걸음 나가기 위해서 보다 확실한 방향성을 가진, 그리고 성숙한 음악이 필요하다고 판단, SS501만의 개성있고 보다 완성도 있는 음악을 들려준다는 목표로 작업에 임하였다고 한다.
펑키하면서 강한 힙합 리듬이 매력적인 한상원 작곡의 4Chace, 인기곡 제조기 박근철의 Hana, 특히나 이 곡은 SS501의 팬들을 Hana 라는 소녀로 가정하여 노랫말을 만든 것이 인상적이며, 90년대 팝 알앤비 스타일의 곡이다. SS501의 감미로운 음성과 하모니를 느낄 수 있는 서정적이면서도 웅장한 스케일의 묘미가 매력적인 곡 Again은 슬픈 마음의 감정을 너무나도 잘 표현해내는 성숙한 SS501의 보컬이 포인트이며, 섬세하면서도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듯한 스토리보드가 압권인 곡이다.
그 외에도 인트로에 리더 김현중의 아이디어가 가미된 웅장하고 다이내믹한 오케스트레이션과 강렬한 Rock 기타가 빠르고 강한 비트와 잘 어우러진 전형적인 남성 댄스곡 Man , 투어 콘서트 무대에서 첫 공개했던 SS501 멤버가 진행하는 Radio 프로그램의 Title 로고송을 모티브로한 미디움 팝 Radio Star, 강한 사운드와 어커스틱 드럼, 거기에다가 디스코와 펑키의 향기까지.. 말그대로 완전히 다른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칵테일된 아주 신나는 댄스음악으로 화려한 ss501의 보이스와 코러스 연출이 돋보이는 Bye Bye, 지난 오사카 콘서트 무대에서 첫 선을 보여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Sky 는 비온 다음날 아침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낄 수 있는 시원한 평화로움에 대해 노래하고 있으며, 풋풋한 짝사랑의 감정을 밝고 시원하게 고백하는 귀여운 느낌의 겁쟁이등 다양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SS501이란 이름에 걸맞는 멤버 모두 하나되어 무한 도전에 임하는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보기로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