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우리가 꿈꿀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캐스팅의 ‘안드레아 셰니에’ 공연은 1960년 빈에서 있었다. 바로 “코렐리-테발디-바스티아니니”로 이어지는 황금의 캐스팅으로 오페라 애호가라면 생각만으로도 가슴 벅찬 라인 업이 아닐수 없다. 여기에 지휘는 마타치치, 오케스트라는 빈 필하모니!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빈 국립 극장이 터져나가 버릴 것 같은 코렐리와 테발디의 피날레의 2중창은 실로 압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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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오늘날 우리가 꿈꿀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캐스팅의 ‘안드레아 셰니에’ 공연은 1960년 빈에서 있었다. 바로 “코렐리-테발디-바스티아니니”로 이어지는 황금의 캐스팅으로 오페라 애호가라면 생각만으로도 가슴 벅찬 라인 업이 아닐수 없다. 여기에 지휘는 마타치치, 오케스트라는 빈 필하모니!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빈 국립 극장이 터져나가 버릴 것 같은 코렐리와 테발디의 피날레의 2중창은 실로 압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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