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6년 실황인 베토벤 5번은 바비롤리가 할레를 이끌고 녹음한 스튜디오 RCA 레코딩과 컨셉에 있어서는 견실하고 진솔하다는 점으로 미루어 볼 때 대동소이한, 스타일에 있어서는 보다 도취적이고 클라이막스 지향적이라는 점에서 조금 차이가 있는 연주다. 63년 쇼스타코비치의 5번 녹음은 러시아 계열의 지휘자들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존중하면서 세부에 자신의 개성을 살짝 내보이는 흥미로운 해석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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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1966년 실황인 베토벤 5번은 바비롤리가 할레를 이끌고 녹음한 스튜디오 RCA 레코딩과 컨셉에 있어서는 견실하고 진솔하다는 점으로 미루어 볼 때 대동소이한, 스타일에 있어서는 보다 도취적이고 클라이막스 지향적이라는 점에서 조금 차이가 있는 연주다. 63년 쇼스타코비치의 5번 녹음은 러시아 계열의 지휘자들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존중하면서 세부에 자신의 개성을 살짝 내보이는 흥미로운 해석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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