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없이 공연한 작품도 늘 5~6시간 전에 공연장에 도착하여 의상을 갖추고 연습을 했던 마르티넬리의 각고의 노력은 그를 델 모나코와 함께 금세기 최고의 드라마티코 반열에 오르게 했다. 질리나 탈리아비니처럼 타고난 목소리를 가지지 못했기에 그의 절창은 그래서 더 절절하다. 후기 녹음의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에 비해 힘차며 아름다운 빛깔을 지닌 1926~7년 그의 음성을 이 음반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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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수없이 공연한 작품도 늘 5~6시간 전에 공연장에 도착하여 의상을 갖추고 연습을 했던 마르티넬리의 각고의 노력은 그를 델 모나코와 함께 금세기 최고의 드라마티코 반열에 오르게 했다. 질리나 탈리아비니처럼 타고난 목소리를 가지지 못했기에 그의 절창은 그래서 더 절절하다. 후기 녹음의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에 비해 힘차며 아름다운 빛깔을 지닌 1926~7년 그의 음성을 이 음반에서 만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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