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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600여곡이 넘는 오펜바흐의 작품들은 대부분 매우 구체적인 연주의 장소를 염두해 두고 작곡되었기에 부수음악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의 유명한 오페레타 작품들에도 적용될 수 있지만, 이 말은 1836-55년에 걸친 그의 많은 기악 작품들에게는 더욱 타당한 말이다. 특히 오펜바흐의 피아노 작품들은 음악 상롱에서 예술계와 정치계의 유명 인사들을 염두에 둔 음악이다. 중상위 사회계층을 대상으로 한 음악이지만, 오펜바흐의 형식과 변주에 대한 감각은 살롱음악이 단순히 예술성에서의 타협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잘 증언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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