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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함부르크 근처의 니엔슈테텐에 새로 세운 교회를 위해서 텔레만이 성변화 축일을 위한 칸타타 <우상을 없애라>를 쓴 것은 그가 이미 70이 넘은 1751년 5월이었다. 독일 바로크의 특징인 ‘종합 양식’에 있어서 그 누구보다도 선구적인 작곡가였던 노대가는 평생동안 갈고 닦아 온 솜씨로 화려하고 야심찬 축전 칸타타를 썼으며, 그 결과 이 작품들은 단지 1회용 음악을 벗어난 텔레만 교회음악의 기념비적인 걸작이 되었다. 더불어 바로크 가창의 대가인 밀즈와 메르텐스는 초기 프랑크푸르트 시절의 걸작인 두 곡의 아담한 칸타타를 세계 초연 녹음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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