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태생의 뵈레센이 남긴 현악 6중주는 스벤센의 영향 하에 쓰여진 작품으로, 드볼작과 슈베르트 실내악의 낭만주의적 경향도 도처에 스며들어 있다. 40년 후에 쓰여진 현악사중주 2번 역시 후기낭만주의적 경향이 농후한 서정적인 작품들이다. 특히 1악장의 메인 테마는 열정적 모습을 지녔으며, 3악장 안단테 포에티코 악장은 고아한 애상미를 보여주고 있어 인상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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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덴마크 태생의 뵈레센이 남긴 현악 6중주는 스벤센의 영향 하에 쓰여진 작품으로, 드볼작과 슈베르트 실내악의 낭만주의적 경향도 도처에 스며들어 있다. 40년 후에 쓰여진 현악사중주 2번 역시 후기낭만주의적 경향이 농후한 서정적인 작품들이다. 특히 1악장의 메인 테마는 열정적 모습을 지녔으며, 3악장 안단테 포에티코 악장은 고아한 애상미를 보여주고 있어 인상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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