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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오늘날 음악 학자들은 텔레만이 100여곡의 협주곡을 작곡했으리라 추측하고 있다. 그는 바로크 시대의 궁정 연회에서 연주하는 사교 음악과, 라이프찌히,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등의 도시에서 스스로 조직한 콜레기움 무지쿰의 연주를 위해서 만들었다. 연주의 기회나 청중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보여 주고 있으나, 결코 독주자와 오케스트라가 진지하게 겨루는 따위도, 독주자의 비르투오조적인 명기를 피력하기 위한 것도 아니다. 오직 ‘함께 연주하는 기쁨’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앙상블 스트라디바리아의 성실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며 단아한 연주가 이음악과 잘 조화를 이룬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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