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리히 쉬츠의 음악스타일을 3기로 나누어 볼 때 두 번째장을 여는 중요한 작품으로 스승 가브리엘리를 경외하며 쓰여진 것이다. 이 작품은 20개의 모테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성서의 단편들을 텍스트로 삼았고 ‘칸티오네스 사크레’에 이어 라틴어로 쓰여진 두 번째 작품이다. 가브리엘리와 몬테베르디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악기군과 성악진이 펼치는 색채감이 풍부한 선율의 향연이 이 음반에서 펼쳐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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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하인리히 쉬츠의 음악스타일을 3기로 나누어 볼 때 두 번째장을 여는 중요한 작품으로 스승 가브리엘리를 경외하며 쓰여진 것이다. 이 작품은 20개의 모테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성서의 단편들을 텍스트로 삼았고 ‘칸티오네스 사크레’에 이어 라틴어로 쓰여진 두 번째 작품이다. 가브리엘리와 몬테베르디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악기군과 성악진이 펼치는 색채감이 풍부한 선율의 향연이 이 음반에서 펼쳐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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