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흥분시킨 오스트리아 출신의
누재즈, 다운템포 일렉트로 라운지 듀오 dZihan & Kamien!
이들의 기념비적 데뷔작 ‘Freaks & Icons’를
세계 초일류 아티스트들이 새롭게 해석한 독특한 앨범!!
전세계 100 종이 넘는 라운지 컴필 앨범 수록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dZihan & Kamien(지한 & 카미엔)은 오스트리아 출신의 일렉트로 듀오로 이국적인 동유럽의 음악과 라운지, 다운템포를 결합한 독특한 세계를 들려주는 라운지 음악으로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데뷔작 “Freaks & Icons”는 발매 이후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음반으로 수록 곡들이 ‘벤츠’, ‘막스 & 스펜서’를 비롯한 다양한 CF에 삽입되었고, ‘섹스 앤 더 시티’, ‘식스 핏 언더’ 등 미국 TV 드라마에 삽입되기도 하면서 그 인기를 실감하였다. 덕분에 국내에 정식으로 소개되기 전부터 이미 많은 라운지 매니아들과 패션쇼 음악 관계자, CF 음악 프로덕션 스탭들의 입 소문으로 각 종 패션쇼나 자동차 쇼, 보석 쇼 등에서 배경음악으로 사용될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본 작은 “Freaks & Icons”를 새롭게 해석한 일종의 리믹스 앨범과도 같은 성격의 음반으로 독특한 점은 이 작업을 지한 & 카미엔이 아닌 여타의 뮤지션들이 해내고 있다는 것이다. 1집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Buddah Bar” 5집의 대표 곡이기도 한 ‘Just You & I’, 국내 팬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곡 중 하나로 ‘벤츠 스마트’ CF, ‘막스 & 스펜서’ CF와 독일 영화 ‘Summer In The Golden Valley’ 등에 삽입된 ‘Homebase’ 그리고 워너의 드라마 “NIP/TUCK”에 사용된 중독적인 리듬의 곡인 ‘Smile’ 등 “Freaks & Icons” 앨범에 수록되었던 모든 노래들이 Hubert, UFO, Fox 42 등 많은 실력파 뮤지션 들에 의해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 되었다. 1집에 실린 원곡들과 비교하면서 듣는다면 색다른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음반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