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트뱅글러의 멜로디야 LP 복각 시리즈 2탄! 곡목은 베를린 필을 지휘한 1943년 베토벤 교향곡 5번 ‘운명’과 4번. 특별히 ‘운명’은 1947년 베를린 필 복귀 실황과 함께 푸르트뱅글러 최고의 ‘운명’으로 사랑 받는 연주이다. 구 소련 멜로디야 초기 LP를 마스터로 선택했다. 4번은 청색 대성화반 가스트 56을, ‘운명’은 청색 정태반 가스트 56을 수배해 복각한 것이다. 음질이 굉장히 명석하고 깨끗하여 투명감까지 전달된다. ....


|
INTRODUCTION초고가 멜로디야 LP 복각 2탄! 푸르트뱅글러의 베토벤 교향곡 ‘운명’!
푸르트뱅글러의 멜로디야 LP 복각 시리즈 2탄! 곡목은 베를린 필을 지휘한 1943년 베토벤 교향곡 5번 ‘운명’과 4번. 특별히 ‘운명’은 1947년 베를린 필 복귀 실황과 함께 푸르트뱅글러 최고의 ‘운명’으로 사랑 받는 연주이다. 구 소련 멜로디야 초기 LP를 마스터로 선택했다. 4번은 청색 대성화반 가스트 56을, ‘운명’은 청색 정태반 가스트 56을 수배해 복각한 것이다. 음질이 굉장히 명석하고 깨끗하여 투명감까지 전달된다. .... ![]() ![]() TRACKS
RELEASES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