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INTRODUCTION<B>기타로 듣는 슈베르트 가곡 (19세기 기타음악)</B><BR><BR>소르, 코스테 등과 함께 19세기 기타음악을 한단계 끌어올리는데 결정적 역할을 했던 레그나니는 파가니니와의 친분으로 기타음악의 파가니니로 불리기도 하였다. 여기에 실린 카프리스가 그 불멸의 음악성이 집결된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트래넨의 기도>,<어부의 딸>,<스텐첸(세레나데)>,<우편 마차> 등 슈베르트의 유명 가곡들을 기타를 위해 편곡한 메르츠 역시 당시 기타음악의 비루투오조로 활약하였다. 라파엘라 스미스는 바로 이러한 작품들을 1820년경 프랑스산 기타를 이용해 당시의 기법을 그대로 재현해 정갈하게 연주해 주고 있다. ....
![]() ![]() TRACKS
RELEASES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