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베이스의 파가니니로 불리웠던 보테시니는 일반적으로 쓰이고 있는 4현이 아니라 3현의 악기로 활동했으며, 테크닉의 가장 높은 곳을 점령했다. 19세기 전체를 지배했던 보테시니는 많은 작곡가들에게 하나의 충격이었는데, 더블 베이스라는 악기가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이 음반에는 당시 유행했던 유명 오페라 아리아의 주제들을 환상곡 형식으로 편곡, 패러프레이즈한 작품들이 담겨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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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더블 베이스의 파가니니로 불리웠던 보테시니는 일반적으로 쓰이고 있는 4현이 아니라 3현의 악기로 활동했으며, 테크닉의 가장 높은 곳을 점령했다. 19세기 전체를 지배했던 보테시니는 많은 작곡가들에게 하나의 충격이었는데, 더블 베이스라는 악기가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다. 이 음반에는 당시 유행했던 유명 오페라 아리아의 주제들을 환상곡 형식으로 편곡, 패러프레이즈한 작품들이 담겨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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