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흐나니와 모소니는 19세기 중반과 20세기 초반을 대표하는 작곡가들이다. 이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알지 못했지만, 자신들의 몸 속을 흐르고 있는 피의 동질성은 알고 있었다. 서로 다른 양식으로 작곡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두 개의 현악 육중주에는 공통분모를 지니고 있다. 한번만 들어보아도 선명하게 각인되는 멜로디 라인은 하나로 연결된 도흐나니와 모소니의 음악적 지점을 말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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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도흐나니와 모소니는 19세기 중반과 20세기 초반을 대표하는 작곡가들이다. 이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알지 못했지만, 자신들의 몸 속을 흐르고 있는 피의 동질성은 알고 있었다. 서로 다른 양식으로 작곡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 두 개의 현악 육중주에는 공통분모를 지니고 있다. 한번만 들어보아도 선명하게 각인되는 멜로디 라인은 하나로 연결된 도흐나니와 모소니의 음악적 지점을 말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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