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베르트의 8중주곡은 제 2 바이올린이 추가되었다는 것을 제외한다면 악장 수나 구조, 템포의 배열이 베토벤의 7중주곡을 모델로 하여 작곡되었음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상당히 긴 6개의 악장들은 다양한 전조와 뉘앙스를 사용하여 모든 음색의 사용을 보여주는데, 스티븐 카노프와 런던 모차르트 플레이어스가 들려주는 생생한 리듬과 밀고 당기는 어조, 하나되는 하모니 등에 의해 그 음색은 더욱 빛이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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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슈베르트의 8중주곡은 제 2 바이올린이 추가되었다는 것을 제외한다면 악장 수나 구조, 템포의 배열이 베토벤의 7중주곡을 모델로 하여 작곡되었음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상당히 긴 6개의 악장들은 다양한 전조와 뉘앙스를 사용하여 모든 음색의 사용을 보여주는데, 스티븐 카노프와 런던 모차르트 플레이어스가 들려주는 생생한 리듬과 밀고 당기는 어조, 하나되는 하모니 등에 의해 그 음색은 더욱 빛이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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