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간 음색의 미묘하면서도 다양한 조화, 초기 갈랑 스타일의 섬세한 아름다움, 바로크 트리오 소나타에서 고전파 실내악으로 나가는 진보적인 움직임, 가장 화려하고 복잡한 것들을 명쾌하고 단순하게 풀어낼 수 있었던 능숙함, 이 모든 것이 텔레만 후기 실내악곡의 한 축을 이루는 여섯 곡의 사중주 안에서 빛나고 있다. 연주는 감각적이지만 풍성한 편성을 남용하지 않는 실내악적 이상을 유지하고 있어서 신뢰감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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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악기간 음색의 미묘하면서도 다양한 조화, 초기 갈랑 스타일의 섬세한 아름다움, 바로크 트리오 소나타에서 고전파 실내악으로 나가는 진보적인 움직임, 가장 화려하고 복잡한 것들을 명쾌하고 단순하게 풀어낼 수 있었던 능숙함, 이 모든 것이 텔레만 후기 실내악곡의 한 축을 이루는 여섯 곡의 사중주 안에서 빛나고 있다. 연주는 감각적이지만 풍성한 편성을 남용하지 않는 실내악적 이상을 유지하고 있어서 신뢰감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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