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타라는 이름은 아직도 많은 이에게 낯설겠지만 그는 조스켕과 팔레스트리나의 사이에 존재했던 최대의 거장 중 한 명이었다. 종교개혁이 시작된 1517년 바티칸 시스틴 성당에서 경력을 시작한 이 작곡가의 폴리포니는 단순한 구조에서 강한 집중력을 이끌어내는 로마 악파 특유의 힘을 지니고 있다. 단단한 고음역과 풍부한 저음역이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다이내믹의 대조를 적극적으로 이용한 칸티카 심포니아의 역주 역시 훌륭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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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페스타라는 이름은 아직도 많은 이에게 낯설겠지만 그는 조스켕과 팔레스트리나의 사이에 존재했던 최대의 거장 중 한 명이었다. 종교개혁이 시작된 1517년 바티칸 시스틴 성당에서 경력을 시작한 이 작곡가의 폴리포니는 단순한 구조에서 강한 집중력을 이끌어내는 로마 악파 특유의 힘을 지니고 있다. 단단한 고음역과 풍부한 저음역이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다이내믹의 대조를 적극적으로 이용한 칸티카 심포니아의 역주 역시 훌륭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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