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오나멘테는 마리니, 투리니 등과 함께 바이올린이 경박한 악기에서 앙상블의 주인공으로 부상하기 시작한 초기 이탈리아 바로크의 선구자였다. 오스티나토 주제 위에 펼쳐지는 로마네스카, 정열과 부드러운 선율이 조화를 이룬 칸초나는 아직 충분히 인식되지 못한 코렐리 이전 이탈리아 기악의 아름다움을 알려준다. 이미 수 많은 찬사를 받은 허젯의 연주는 그녀의 수많은 음반 중에서도 손꼽을만큼 탁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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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부오나멘테는 마리니, 투리니 등과 함께 바이올린이 경박한 악기에서 앙상블의 주인공으로 부상하기 시작한 초기 이탈리아 바로크의 선구자였다. 오스티나토 주제 위에 펼쳐지는 로마네스카, 정열과 부드러운 선율이 조화를 이룬 칸초나는 아직 충분히 인식되지 못한 코렐리 이전 이탈리아 기악의 아름다움을 알려준다. 이미 수 많은 찬사를 받은 허젯의 연주는 그녀의 수많은 음반 중에서도 손꼽을만큼 탁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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