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흐, 텔레만, 마테존 등과 함께 독일 하이 바로크를 대표하는 마스터였던 그라우프너가 이제서야 조금씩 부활하고 있는 것은 어쩌면 그의 방대한 작품이 너무나 다양한 스펙트럼을 품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르네상스 이후 음악가들의 미궁이라고 일컬어졌던 카논과 대위법을 탐구하고 있는 이 트리오 소나타들은 옛 법칙을 철저히 파헤치면서 과거와 미래를 동시에 바라보았던 작곡가의 새로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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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바흐, 텔레만, 마테존 등과 함께 독일 하이 바로크를 대표하는 마스터였던 그라우프너가 이제서야 조금씩 부활하고 있는 것은 어쩌면 그의 방대한 작품이 너무나 다양한 스펙트럼을 품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르네상스 이후 음악가들의 미궁이라고 일컬어졌던 카논과 대위법을 탐구하고 있는 이 트리오 소나타들은 옛 법칙을 철저히 파헤치면서 과거와 미래를 동시에 바라보았던 작곡가의 새로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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