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비르투오조에게 바쳐진 또 하나의 걸작!>
코렐리의 위대한 바이올린 소나타(Op.5)는 그 인기와 명성만큼이나 많은 편곡 작품을 낳았지만 포스트 코렐리 시대의 선두주자였던 비르투오조 베라치니의 것은 널리 알려진 제미니아니와 함께 가장 흥미롭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과연 거장에게 바치는 오마주인지, 아니면 도전과 자신감의 표현인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 논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는 음반이다.
....


|
INTRODUCTION베라치니: 코렐리 편곡 제 1집 (디세르타치오네 I - IV) / 페데리코 굴리엘모(바이올린), 안드레아 코엔 (하프시코드)
<위대한 비르투오조에게 바쳐진 또 하나의 걸작!> 코렐리의 위대한 바이올린 소나타(Op.5)는 그 인기와 명성만큼이나 많은 편곡 작품을 낳았지만 포스트 코렐리 시대의 선두주자였던 비르투오조 베라치니의 것은 널리 알려진 제미니아니와 함께 가장 흥미롭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과연 거장에게 바치는 오마주인지, 아니면 도전과 자신감의 표현인지 아직도 계속되고 있는 논의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는 음반이다. .... ![]() ![]() TRACKS
RELEASES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