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TRODUCTION<B>브람스- 피아노 협주곡 제 2번 (1973年 11月 녹음)/ 힌데미트- 교향곡 `화가 마티스` (1979年 1月 녹음)</B><BR>힌데미트는 모더니즘에서 멀어져 그만의 독자적인 윤리를 형성해 가고 있을 무렵 오페라 `화가 마티스`를 작곡했는데, 이는 그의 작품을 금지한 새로운 정치체제에 대한 예술의 절대적 자율을 수호하려는 작곡자의 신상의 선언이라고 할 만한 것으로, 그는 간결한 관현악법을 사용해서 동일한 소재로 동명의 교향곡을 작곡했다. 1961年에서 1964年 사이에 콘서트헤보의 지휘대를 맡았던 오이겐 요훔은 그만의 장중하고 역량감 넘치는 연주를 들려준다. 에밀 길렐스의 대표적인 레퍼토리에 소가는 브람스의 협주곡에서는 작곡가 특유의 농익은 고독함이 잘 전달된다.<BR>수입(네덜란드) .... ....
TRACKS
RELEASESREVIE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