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혼성그룹 “홀라당”~!
국내 최대 거구 가수로 랩퍼 “빅죠”는 많은 이슈를 만들었다.
무려 검색어 순위 1위만 7번! 보여지는 족족 이슈가 되었다.
더불어 수많은 광고 섭외와 행사 섭외가 줄을 이었다.
SBS 인터뷰게임은 타 방송 뉴스시간에 방송 되어 저조한 시청률로 종방에 이르렀을 때 마지막 방송에 “빅죠”의 출연으로 14%라는 놀라운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맴버중 “나비”는 지난 윤도현의 러브레터 출연으로 수많은 남자팬들에게 귀여움과 섹시함을 겸비한 가창력있는 가수로 인정받으면서 한때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하루 방문객이 삼천명을 넘기는 기록을 보였다. 그리고, “박사장”은 톡톡 튀는 말재간으로 “체널브이”의 간판 프로그램인 “무방비토크”를 진행하기도 했다..
요즘 아이돌 가수가 시장을 장악하고 있지만 오로지 사운드를 위하여 뭉친 이 들은 물론 “빅죠”의 몸무게로 이슈가 되었지만 음악적 고집으로 조금씩 팬들의 사랑을 찾아 가겠다고 한다.
이번 음반은 말 그대로 과거를 회상하며 들을수 있도록 만들었다.
타이틀곡 “I love your smile”은 90년대 초 대힛트곡으로 “Shanice”의 노래를 리메이크 했다.
이 곡은 상큼한 코러스의 반복으로 유명하며 곡 분위기에 맞게 우리들의 평범한 사랑을 얘기 하고 있다. 얼마전 “페밀리가 떴다” 에서 BG로 깔리면서 아직도 많은이 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음악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작년 겨울부터 준비해온 이번 싱글 음반은 자극적 이기만한 요즘 음악들보다 라디오시대에 감성으로 음악을 듣던 시대를 그리워하면서 만들게 되었고, 두 번째곡 “Trun on the radio` 도 그런 의미에 곡이란 걸 알 수 있다.
이 곡은 작년 가을 SBS 라디오 “송은희 신봉선의 동고동락” 이라는 프로그램에 로고송으로 선곡 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싱글 음반에서는 80년대 댄스음악의 주류였던 디스코로 재편곡 하였다.
이번 디지털 싱글 “Remember”를 들으며 많은 대중들이 향수에 빠져보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