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에서 건너온 노래하는 전자바이올리니스트 해나리!
뉴질랜드 오클랜드 음대를 졸업하고 뮤지컬, 음악디렉터로 활동하는 등 이미 그 실력을 검증받은바 있는 실력파 뮤지션 해나리가 활발한 국내 활동 1년여 만에 정규 1집을 발매했다.
CBS 새롭게 하소서, CTS, CGNTV 등 각종 매체에 수차례 출연과 인터뷰로 신인이란 타이틀이 무색하게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해나리.. `찬양 부흥회`란 장르를 새롭게 개척해 간증과 연주, 노래로 십대부터 장년까지 모든 연령층을 하나님의 은혜속으로 빠져들게 하는 카리스매틱 퍼포머이다.
앨범 발매조차도 주님께 드리는 것이라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것으로 드려야 한다는 그녀의 조심스러운 열정이 앨범전체에 잘 녹아있다. 그래서인지 참여 아티스트들 또한 국내 가요계와 CCM 분야를 이끌어 가고 있는 최고의 디렉터, 작곡, 작사, 편곡, 연주자와 사역자들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총 지휘를 맡은 최영호 프로듀서는 Fly to the sky, MC THE MAX, TEI, BUZZ, 신화, 박화요비, WAX 등의 앨범에 참여한 국내 탑 프로듀서이다.
앨범에 참여할 작품 선정에 있어서 최우선으로 삼은 것은 기도로 참여해 줄 수 있는 크리스천 작품자들이다. 물론 음악성은 말할 것도 없지만, 신앙을 기본으로 한 작품자들의 참여를 도모함으로써 영적인 부분 또한 철저하게 점검한 것이다. 완성도와 퀄리티에 있어 대중음악을 앞서가는 이 앨범은 기독교인과 비기독교인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다. 그렇다면 보물 같은 곡들을 하나씩 살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