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의 황제 더원.. 전지현의 영화 “블러드”를 만나다.!
SBS 내남자의 여자 OST “사랑아” , KBS 미워도 다시한번 OST “사랑은 병이다” , KBS 장미빛 인생 OST “가시” , MBC 궁 OST “두가지 말”, MBC 겨울새 OST “아프다” 등을 히트시키며 드라마 OST계의 황제로 떠오른 명품 보이스 ‘더원’의 신곡 “외톨박이”가 전지현의 영화 블러드와 만난다.
더원의 “외톨박이는”, SBS 무적의 낙하산요원 OST 에 참여했던 박범근과 더원이 공동 작사,작곡한 강한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영화 “블러드” 의 영상이 더해져 영화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곡은 가수 KCM이 코러스에 참여하여 곡의 느낌을 한껏 더 살려주었다.
총 제작비 500억원에 빛나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블러드”는, 16세 뱀파이어 헌터의 복수극을 그린 영화로 전세계 10개국에 와이즈 릴리즈 되며, 6월 1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전지현의 영화 “블러드” 의 주요 장면이 더원의 신곡 “외톨박이” 뮤직비디오로 제작되면서 더원의 힘있는 노래에 더욱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아울러, 블러드 일본 개봉작에 일본 최고의 그룹 글레이의 곡이 영화 엔딩크레딧에 삽입되고 싱글 발매된바 있어, 이번 더원의 “외톨박이” 역시 국내 개봉되는 블러드의 엔딩을 장식할지 주목되고 있다.
더원의 “외톨박이” 는 6월 11일 영화 개봉과 함께 디지털 싱글로 온라인 발매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