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소윤의 사랑스런 첫 번째 미니앨범!!
깔끔하면서도 봄 내음이 나는듯한 목소리를 선 보여준 이번 앨범은 한편의 동화 같은 이야기로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타이틀곡인 [ Lucky BOY !! ] 는 사랑하는 사람과 어딘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설레이고 따듯한 기분을 행복한 가삿말과 멜로디에 인소윤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상큼한 느낌으로 표현해 많은 사람들에게 미소를 주고 있다. 이번 앨범은 특히나 기타리스트 이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유명한 이태선과 오랜인연으로 호흡을 맞춰 깊이를 더해주었다. 이태선과 함께 음악적 색깔을 함께 만들어 가는 이들은 늘 함께하는 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앨범의 곡들은 여성작곡가 Miho의 곡으로 인소윤의 디지털싱글 1집"오늘도 여느 다른 날과 같이" 에 이어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까지 다시 한번 그녀들의 우정과 음악성을 과시했으며, 작사로는 첫 작품인 이번 가사들은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나쁜남자",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남자답게"등,,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조진모 감독이 참여해 역시나 식상하지 않은, 그만의 감성을 신선한 내용과 단어들로 듣는이의 귀를 행복하게 해주고 있다.
두번째 곡인 [키 높이 신발 그녀석!!]
이 노래는 듣기만해도 자연스레 웃음이 나오는 귀여워 할수밖에 없는 그런 가삿말의 곡이다, 나와 함께해서 행복할 땐 두번째 키높이 신발을 만든다는 그녀석, 산뜻하면서도 귀여운 인소윤의 목소리가 그녀석에게만 속삭이고 있는듯 하다. 이번 앨범은 심플하지만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행복하지만 약간은 쓸쓸한 분위기의 몽환적인사운드에 인소윤의 환상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한층더 깊이있고 색깔 있는 앨범으로 더해 갔다. 이번앨범에 참여한 이들은 사랑에 대한 순수한 마음을 이쁘고 행복하게 곡이나 글로, 노래로 표현하고 싶어 했던 마음이 잘 맞은듯 싶다. 그래서인지 듣고있으면 행복한 미소가 절로 난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어딘가로 떠나고.달리고 싶을땐 인소윤의 사랑스런 목소리로 귀를 간지럽히는 "Lucky BOY " 와 " 키높이 신발 그녀석 " 을 들어봄이 좋을듯 싶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