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 프로젝트 앨범 ‘그래서 아프죠’발매!
‘이별의 아픔’ ‘그리움’을 함께 대화한다.
‘알기나 하는지’의 다혜와 ‘청개구리’의 I The Tritop’s 멤버 반형문이 듀엣 앨범 ‘그래서 아프죠 Take.1’’dmf 발매한다. 감미롭고 슬픈 발라드로 데뷔한 다혜는 19살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의 성숙한 목소리로 사랑 받았으며, ITT 메인 보컬 반형문은 ‘청개구리’로 호소력 짙은 감성발라드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그래서 아프죠 Take.1’’ 앨범은 듀엣 프로젝트 싱글앨범이며, 다혜&ITT반형문이 그 첫 싱글앨범을 장식했다.
타이틀 곡 ‘그래서 아프죠’는 반형문이 직접 작사, 작곡하였으며, ILPK(박일)이 프로듀서가 편곡을 맡았다. ILPK(박일)는 이미 다혜의 첫 싱글 앨범 ‘Age Nineteen’의 프로듀서로 다혜의 앨범을 지휘한바 있으며, 평소 반형문과 두터운 친분으로 작사, 작곡에 이어 가창까지 참여하게 되었다.
타이틀곡 ‘그래서 아프죠’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이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표현한 발라드곡으로 다혜와 반형문의 애절함과 화음이 묻어 나와 명곡을 만들어냈다. M-BOAT의 소속가수들(빅마마, 원티드등)의 세션에 참여하는 등 많은 활동으로 인정받은 기타리스 박성언이 참여하였다. 뮤직비도오에는 L.A 를 배경으로 염동훈 감독과 사진작가 Landon Youn 이 함께 만든 로맨틱 포토 스케치 이며 두 남녀의 행복하고 애절한 모습을 다혜, 반형문의 "그래서 아프죠"와 어울리게 그리고 아름답게 담으려고 노력했다.
19살의 신인에서 이제는 더욱 성숙 발라드 가수로 자리매김한 다혜와 가수이자 작곡가로 다시 한번 대중에게 다가온 ITT 반형문의 새로운 앨범 [그래서 아프죠 Take.1’] ?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 ‘그래서 아프죠’를 선사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