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임인스"의『싸우자귀신아』테마 "벗꽃"편의 마지막화 BGM
배꼽 빠질 듯 한 재미와 눈물 펑펑 쏟는 감동을 동시에 담아놓은 장르불명의 인기만화 네이버 웹툰 "임인스"의『싸우자귀신아』테마 "벗꽃"편의 마지막화 BGM "단 하루만"이 디지털 싱글앨범으로 발매되었다.
만화의 마지막화의 아름다운 그림과 내용에 너무나도 어울리는 감성적인 멜로디에 수만 독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알려지지 않은 그들 LoveCity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독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LoveCity리더 차승민군은 이미 걸레ost, 데니스프로젝트, REDPANG 등의 뮤지션 앨범에 많은작곡과 Featuring참여로 실력이 입증된 상태로 TOY나 015B같은 최고의 프로듀싱 팀을 꿈꾸며 정수민군과 LoveCity를 결성을 계획했고, 그의 멤버 정수민군은 21살의 어린나이에 천제적인 작곡 실력을 통해 TOM N TOMS, The H.O.P.E 각종 프로모션 앨범에 곡을 수록하고, 현재 Innomp3에서 MR제작을 전문적으로 하며 쉼없는 음악 공부를 해가며 차승민군과 함께 그들의 꿈에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었다.
결성한지 겨우 1년 남짓한 그들, 하지만 이미 그들은 뮤지션들 사이에서는 실력이 검증된 감성 작곡 듀오 였으나, 조용히 자기스타일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음악스타일을 연구하며 대중들의 관심 밖에 머물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네이버 웹툰『싸우자귀신아』BGM "단하루만"을 통해 그들의 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을수 있는 좋은계기가 된듯하다.
네이버 웹툰 "임인스"의『싸우자귀신아』의 BGM은 "단하루만" 이 끝이 아니다. 앞으로 만화가 완결될때까지 만화에 어울리는 BGM은 그들 LoveCity를 통해 계속 접하게 될것이다. "임인스"의 아름다운 그림과, LoveCity 감성적인 음악, 그들의 그림과 음악을통해, 당분간 우리의 눈과 귀가 즐거워 질 듯 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