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와 나몰라패밀리 바보킴(김경욱)이 듀엣을 결성 화재가 되고있다.
각종 예능 프로및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슬기와 웃찾사의 출연으로 많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나몰라패밀리의 바보킴이 의기투합 듀엣곡 무인도를 발표 하여 올여름 가요게 공략에 나섰다.
특히 이번 무인도에는 배슬기의 나레이션 형식의 도입부가 어떤노래가 나올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나몰라패밀리의바보킴(김경욱)은 랩은 물론 노래까지 소화를 하여 점점 아티스트로서 한걸음 나아가는 시도를 하였다.
전체적으로 경쾌하고 스피디한 분위기에 양파,이수영,아이비를 만들어낸 이영기 프로듀서가 음악을 풍요롭게 표현하여 즐겁게 감상할수 있다.
배슬기와 나몰라패밀리바보킴이 노래를 주고받는 형식이며 중간에 샘리의 맛깔스러운 기타연주는 흥겨움을 더 하여주며 드럼의강수호 베이스이태윤,코러스의김현아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이 완성도 높은 연주를 하였으며 바비킴의 사랑그놈 을 믹스한 서울 스튜디오 정기홍기사가 믹스를 하였다.
내용은 남녀가 사랑을 하는 가운데 약간의 바람기 잇는 남자친구를 티비도 전화도 없고 남자하나 여자하나라서 자기를 사랑할수 밖에 업는 무인도로 남자친구를 데려가겠다는 재미있는 설정의 내용이다.
7월24일경부터 엠넷닷컴등의 싸이트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며 올여름 흥겹고 경쾌하게 감상하시기 좋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