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밤의 설레임을 신나는 Rock으로 표현하다! 야심꾸러기 락밴드 [나폴레옹다이나마이트]의 Summer Night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고, 누구나 한 번쯤은 간직하고 있을 법한 여름밤의 추억을 어깨가 들석이는 Rock으로 재해석한다면?!!
카멜레온과 같은 음악적 색깔을 지닌 락밴드 계의 핫 아이콘 나폴레옹다이나마이트 (이하 `나다`)가 1집 앨범 발매 후 18개월만에 2009년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디지털 싱글 [Summer Night]을 가지고 돌아왔다.
홍대 클럽뿐만 아니라 다양한 축제 무대에서 숱한 러브콜을 받으며 종횡무진 활동하는 `나다`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MBC 간판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 <명랑 히어로>의 로고송 제작 등으로 다방면에서의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은 밴드다.
오는 8월 5일 각종 뮤직포탈사이트에 첫 공개되는 이번 싱글의 타이틀 [Summer Night]은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속도로에서 볼륨을 크게 하고 듣고싶어지는, 일명 Highway Disco Rock이다.
하지만 싱글 앨범 속 또 다른 매력은 보컬 나폴레옹의 신선한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Jazz버전이 수록 되어있다는 것. 강한 비트의 Rock으로 여름 밤의 설레임을 표현했다면, Jazz는 알싸한 가을 밤 지난 여름의 추억을 떠올리기 좋은 느낌이다.
팔색조 밴드 `나다`의 [Summer Night]는 2009년 말 공개 예정인 정규 2집 이전에, 팬들에 대한 선물로 공개가 되는 싱글이다. 다소 늦은 감은 있지만, 여름의 한 가운데 공개된 `나다`의 노래와 함께 이제 곧 다가올 가을까지 신나게 달려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