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현재 “내 사랑 내 곁에” 열풍!
곧 개봉할 동명의 영화 “내 사랑 내 곁에”부터 한국인의 영원한 애창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까지, 현재 대한민국은 “내 사랑 내 곁에” 열풍에 휩싸였다! 이에 럼블피쉬도 동참, 아름다운 리메이크를 선사한다.
럼블피쉬만의 “내 사랑 내 곁에”
럼블피쉬의 “내 사랑 내 곁에”에서 다른 아티스트들의 해석과는 또 다른 음악적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이번 럼블피쉬의 버전은 원곡의 아련하고 슬픈 분위기는 그대로 살리면서, 고급스럽고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로 귀를 사로잡는다.
우리에게 발랄하고 파워넘치는 이미지의 대명사인 최진이의 보컬이지만 이 곡에서 보여주는 감성은 묘하게도 색다른 슬픔을 주고 있다. 지난 리메이크 앨범 [memory for you]를 통해 원곡 못지않은 좋은 곡 해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럼블피쉬인만큼 이번 “내 사랑 내 곁에”도 진한 감동을 줄 것이다.
불멸의 히트곡 “내 사랑 내 곁에”
“내 사랑 내 곁에”는 90년대에 주옥 같은 곡들을 많이 남긴 작곡가이자 가수인 오태호의 곡으로, 그간 여러 가수들이 리메이크를 했으며, 오랫동안 끊임없이 한국인의 애창곡으로 손꼽히고 있다. 원곡은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고 김현식의 타계 후 발표된 6집앨범에 수록되었고, 1991년에 크게 히트했으며, 그 해 제 6회 일간스포츠 골든디스크상을 수상,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오태호의 히트곡으로는 기다린 날도 지워질 날도(이승환),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이승환), 화려하지 않은 고백(이승환), 이별 아닌 이별(이범학), 한 사람을 위한 마음(이오공감), 사랑과 우정 사이(피노키오) 등 “90년대의 낭만” 하면 바로 떠오르는 아름다운 곡들이 있으며, 시대에 상관없이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명곡들이라고 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