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희...
이름만큼이나 신선한 외모와 상큼하고 깨끗한 목소리가 특징인 가수 이라희가 새롭게 앨범을 출반 하였다. 오랫동안 라이브 무대에서 갈고 닦은 실력은 모든 장르의 노래들을 본인의 스타일대로 소화해 낼 수 있는 능력을 키웠고, 오랜 시간동안 많은 무대 경력에 비해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목소리는 그녀 만에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첫 번째 앨범은 그룹 도깨비 리드싱어로 MBC대학가요제 금상수상 이후 80년대 후반 이별느낌이란 노래로 우리에게 친숙한
조태선 (현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과 교수 재직 중)이 특별한 인연으로 이라희의 앨범을 프로듀싱 하였다.
앨범의 2곡 모두
조태선 이 작사, 작곡한 작품이며 세미트로트 형식의 경쾌한 스타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칙칙폭폭은 이번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예전에 성지송이란 가수가 불렀던 곡을 요즘스타일로 리메이크 하였다. 이전 곡 보다 느낌이 더욱 밝고 경쾌해 졌으며 후렴부는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성이 있을 정도로 아주 재미있는 노래이다. 두 번째 곡 My Life 는 3,40대 여자들이면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했을 학창시절의 추억을 노래한 곡으로 이라희의 리드미컬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2009년 새롭게 탄생한 신인가수 이라희의 활동에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