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한국 코미디영화의 보증수표. 정트리오의 복귀작!!
유감스러운 도시 O.S.T 발매!!
유감스러운 도시 O.S.T는 블록버스터 코미디영화답게 다양한 국가별 화려한 참여진들을 만나 볼 수 있는것이 매력적이다.
힙합뮤지션 뉴올리언스와 락그룹 슈퍼키드의 콜라보를 느낄수 있는 1번트랙 방랑자는 이 영화의 주제와 분위기를 반영하듯이 흥겨우면서도 가볍지만은 않은 주제를 교묘하게 잘 소화해내고 있으며, 보컬 mack 과 일본 하드코어 뮤지션 kurosawa daisuke. 랩퍼 minos가 참여한 28번 트랙 wayfaring stranger 는 각자 다른 색깔을 가진 세명의 뮤지션들의 풍성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일본의 하드코어 뮤지션 kurosawa daisuke 의 트랙 Drill, Sunday, tobbenaimama 세곡은 폭발적이고도 스타일리쉬한 그의 분위기를 이용하여 영화적 분위기를 잘 표현해내고 있다.
한국 재즈씬의 거장 정말로씨와 아일랜드의 Lynda Cullen 역시 이번 O.S.T에 보컬로 참여하여 자신들의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던킨 도너츠 광고에 삽입되었던 적이 있던 Christopher AJ의 kiss me를 비롯하여, 인도 나가랜드의 국민가수 Theja meru의 come home등 매력적인 트랙들이 이 O.S.T의 완성도를 한껏 높여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