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초대형 디바 디지털 프로젝트, 2009 No.1 Diva’s Love! 별(STAR)의 트랜디 엣지송 “기억이 안나”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별(STAR)이 [2009 No.1 Diva’s Love]로 돌아온다. [2009 No.1 Diva’s Love]는 대한민국 디바들이 참여하는 프로젝트로 1편은 이수영 , 2편은 화요비의 참여로 이미 음악성과 대중성을 검증받은 2009년에 눈여겨보는 참신한 디지털 프로젝트 싱글이다. 발매되는 곡들마다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각종 음악사이트의 상위에 랭크가 되었으며 그 여세를 몰아 이번에는 일명 엣지송이라 불리는 “기억이 안나”라는 곡을 별(STAR)이 부르게 된다. 박하사탕처럼 시원한 신선한 리듬과 멜로디는 달콤 쌉쌀한 이별 후의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 느낌은 지금까지의 별(STAR)표 발라드와는 사뭇 다른 신선함이 담겨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들린다. 최근 포미닛의 “안줄래”, 쥬얼리의 “웁스(Oops)”등으로 작곡자로 유명한 ‘신사동 호랭이’가 작사,작곡,편곡을 맡아 그 자체만으로 화제가 되는 “기억이 안나”는 앞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을 준비가 이미 되어 있는 곡이다.
별(STAR)은 이미 흥행보증이 되는 가요계 정평이 나있는 디바로 발라드의 여왕으로 자리매김을 이미 ‘12월32일’부터 “유리잔”, “안부”, “눈물샘”, “미워도좋아”, ”드라마를 보면”까지 발라드의 히트메이커이다. 그러나 이번 “기억이 안나”곡은 “너의 뒷통수”처럼 별(STAR)표 발라드가 아닌 참신한 시도가 매우 주목된다. 자 이제 별(STAR)의 뉴 엣지송 “기억이 안나”를 감상해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