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최고의 걸프로젝트 그룹 아가씨들
실력파 여가수들 이 뭉쳤다!!!
태사비애 멤버 비애 지애, 드림걸스멤버 ‘아가타’, ‘릴리’, ‘로즈’ 사랑해미안해의 멤버 ‘사랑해’, ‘미안해&rsquo; 7명의 아가씨들이 뭉쳐 만든 프로젝트 그룹 <아가씨들>
온라인에 최강자 태사비애 ‘비애’의 만화 같은 목소리와 ‘지애’의 시원시원한 가창력에 드림걸스 ‘아가타’의 뛰어난 랩실력과 릴리의 청아한 목소리 그리고 ‘로즈’의 가냘픈 음색과 사랑해 미안해의 멤버인 ‘사랑해’의 따뜻한 목소리와 ‘미안해’의 슬픈 음색이 잘 조화되어 훌륭하고 뛰어난 앨범으로 거듭났다.
이번 아가씨들의 앨범은 3개월에 한번씩 발매될 예정이며 온라인에 강자들이 모인 만큼 그 효과는 충분히 기대해 볼만하다.
타이틀 곡 “사랑병” 은 드라마 ‘찬란한유산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미선 작곡가의 러브콜로 만들어진 곡이다. 김미선 작곡가는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다하였으며 가창자를 생각할 것도 없이 그녀들 (태사비애, 드림걸스, 사랑해 미안해)을 불러 곡을 녹음 하였고, 그리하여 완성된 곡이 “사랑병”이다. 빠른 비트에 버라이어티 한 구성으로 듣고 또 다시 듣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있는 곡이다.
2009년을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아가씨들에 음악에 마음껏 취해보자.!! .... ....